바이럴마케팅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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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페마케팅

공통의 목적,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이 모인 포털사이트 카페영역을
통해 자연스러운 홍보 효과를 이끌어내는 마케팅 방식입니다.

정보공유, 신뢰성 있는 자연스런 홍보 효과!

카페마케팅
  • 브랜드 입소문

    관심 분야 알맞은
    카페에 침투후
    브랜드 입소문을
    유도 시킵니다.

  • 신뢰도 극대화

    관심분야의 공통된
    공감대 형성에 용이해
    정보의 신뢰도를
    극대화 시킵니다.

  • 입소문 전파

    정보의 직접성과
    사실성의 극대화로
    온라인 상에서
    입소문을 시킵니다.

  • 회원 유치

    공통 관심분야를
    가진 커뮤니티 형성,
    회원 유치, 구매전환률을
    상승시킵니다.



왜, 위드컴에서 시작해야 할까요?

차별화된 특별한 서비스
  • - 해당 브랜드에 적합한 키워드, 카페 컨셉에 맞는 타겟 설정
  • - 커뮤니티의 다양한 컨텐츠 확보
  • - 경쟁 및 타겟 커뮤니티 회원 대상 홍보 활동
  • -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답글, 대화, 쪽지를 이용하여 즉각적인 피드백
  • - 커뮤니티 활동과 참여로 회원에 의한 신규 컨텐츠 생성 유도
  • - 다양한 아이디 보유, 카페 기준에 맞는 활동 및 광고 가능
양방향 소통 공간! 카페마케팅

블로그보다 더 적극적인 공감대 형성 가능!

카페 마케팅은 온라인상의 입소문의 근원인 커뮤니티를 활용한
마케팅으로 바이럴마케팅의 특징을 가장 잘 살린 마케팅입니다.
  • 타/겟/마/케/팅

    카페 유형에 따라
    다양한 연령층의
    타켓 마케팅에 최적

  • 광/고/접/근/율

    동일한 관심사를
    가진 대상에게 홍보
    광고 접근율 우수

차별화된 마케팅 컨설팅 및 집행
키워드 분석, 콘텐츠 생산 및 확산, 멀티 채널 전략 등
효율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전략으로 마케팅을 진행합니다.
  • STEP. 01 분석 및
    컨설팅

    경쟁업체 마케팅
    분석 및 광고주의
    니즈 수렴, 분석

  • STEP. 02 전략 및
    시안제작

    컨텐츠 기획,
    시안제작,
    포스팅 기획 및 제작

  • STEP. 03 컨텐츠
    배포

    후기식 포스팅 또는
    포털 위주 상위노출
    체험단, 프로모션 진행

  • STEP. 04 보고서
    제출

    유입분석 및
    보고서 작성,
    온라인 유입 보고 제출